UPDATED. 2021-05-18 11:52 (화)
안랩, 2021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 수요기업 모집
안랩, 2021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 수요기업 모집
  • 이민호 기자
  • 승인 2021.03.3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 홈페이지 캡처.
안랩 홈페이지 캡처.

안랩이 2021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관련 수요 기업을 모집한다.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예비창업자들에게 사업에 필요한 데이터 또는 데이터 가공 서비스를 바우처 형식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안랩은 데이터 판매 부문에서 △모바일 악성코드 진단 데이터 △악성코드 전문가 분석보고서 △구간별 유입 객체(네트워크 트래픽, 단말 수집 의심 파일 등)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며, 데이터 가공 부문에서 △안랩 솔루션을 이용해 PC/서버의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해 통계, 대시보드 등 시각화된 데이터를 제공하는 ‘의심 시스템 추출 및 진단 서비스’를 공급한다.

데이터 구매를 원하는 기업은 4월 13일까지, 데이터 가공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기업은 4월 16일까지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사업관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해 수요기업 공모 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랩 이상국 마케팅본부장은 “안랩은 이번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서 비용이나 전문인력 부족 등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등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보안 데이터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 미란다 원칙

본지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언론 윤리 준수를 서약하였습니다.
취재원과 독자는 산학뉴스에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edit@sanhak.co.kr , 전화 : 031-503-02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