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7 13:57 (목)
손승우 중앙대 교수, 한국지식재산교육연구학회 제8대 신임회장 선출
손승우 중앙대 교수, 한국지식재산교육연구학회 제8대 신임회장 선출
  • 박은혜 기자
  • 승인 2021.01.1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지식재산교육연구학회는 제8대 신임회장으로 손숭우 중앙대학교 산업보안학과 교수를 선출했다고 18일 밝혔다. 손승우 신임회장의 임기는 1년이다.

손승우 신임회장은 현재 지식재산단체총연합회 부회장, 사단법인 지식일자리포럼 회장, 한국지적재산권경상학회 회장 등을 역임하고 있다.

손승우 신임 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초연결 초융합이 급속도로 진전되고 있음에 따라 눈에 보이지 않는 무형자산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게 되며 국가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융합적 관점의 지식재산 산업 생태계 맞춤 교육 및 인재양성이 필요하다고” 말했으며, “학회는 앞으로 글로벌 경제시대에 지식재산의 역할과 지식재산분야의 융합적 인재육성 양성을 통해 우리나라의 산업발전과 지식재산 가치향상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단법인 한국지식재산교육연구학회는 지식재산 및 관련 제도에 관한 국내외 이론과 실무에 대한 연구를 촉진하여 국내 지식재산교육을 새롭게 발전시키며, 융합학문인 지식재산 여러 분야의 연구를 통해 학생들의 지식재산권 권리화 능력제고, 지식재산권 교육 확대, 국가 지식재산권 분야 경쟁력 향상을 위한 연구방법 등을 추진하며 이를 통해 국가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2012년도에 설립했다. 올해로 9주년이 된 학회이다.

뉴스 미란다 원칙

본지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언론 윤리 준수를 서약하였습니다.
취재원과 독자는 산학뉴스에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edit@sanhak.co.kr , 전화 : 031-503-02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