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4 18:34 (금)
삼육보건대, 대학성과관리센터 신설
삼육보건대, 대학성과관리센터 신설
  • 이민호 기자
  • 승인 2019.03.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을 시작하면서 대학교육 혁신의 일환으로 대학성과관리센터를 신설했다고 8일 밝혔다.

대학성과관리센터는 교육 수요자들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수용하고, 교육의 질을 확보하며, 대학 상황에 적합한 교육 인증 시스템 개발에 맞춰 대학 교육의 질 관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전담부서의 역할을 맡게 된다.

박두한 총장은 “우리대학의 대학성과관리센터가 데이터 기반의 대학교육 선진화를 선도하고, 대학 내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다양한 연구 분석을 진행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예진 대학성과관리센터장은 “우리대학의 교육성과 및 교육의 질 관리를 위해 교육 혁신을 위한 학내 데이터 구축 및 통합관리, 교육 및 학습성과에 대한 평가 관리 시스템 개발 및 활용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삼육보건대학교 대학성과관리센터는 대학성과관리시스템 개발 및 운영, 4차 산업혁명 기반 교육성과 검증체계 구축, 대학교육성과 분석 및 환류, 대학교육의 질 관리모델 구축 및 확산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삼육보건대학교 건물 전경.(사진=삼육보건대)
뉴스 미란다 원칙

본지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언론 윤리 준수를 서약하였습니다.
취재원과 독자는 산학뉴스에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edit@sanhak.co.kr , 전화 : 031-347-5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