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19 09:31 (금)
조선대 LINC+ 사업단, 산학협력 콘텍트 데이 개최
조선대 LINC+ 사업단, 산학협력 콘텍트 데이 개최
  • 정명곤 기자
  • 승인 2019.02.1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조선대학교

조선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김춘성)은 14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2019 조선대학교 산학협력 CONTACT DAY’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주전남지역의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을 운영 중인 조선대학교 LINC+사업단의 산학연계 활성화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합하는 산학협력 방향제시, 기업지원 및 사회지원 프로그램 소개, 산학협력 고도화를 위한 기술 교류와 우수성과 등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이다.

행사는 오전 11시 공식행사를 시작으로 ▲다문화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 캡스톤디자인 우수작품 시상 ▲창업교육센터 창업클라우드펀딩 시상 ▲현장실습지원센터 현장실습 우수공모전 시상 ▲양동시장 공모전 시상 ▲초청강연 ▲산학협력 우수성과 전시 ▲교류회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이날 초청 강연에는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인 감스트 김인직씨가 ‘4차 산업혁명 중심의 크리에티터 역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

LINC+사업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학·기업·지역사회와 네트워크 형성에 따른 산학협력 인프라를 확보하고 다양한 분야의 교류의 장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역량강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 미란다 원칙

본지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언론 윤리 준수를 서약하였습니다.
취재원과 독자는 산학뉴스에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edit@sanhak.co.kr , 전화 : 031-347-5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