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7 18:40 (토)
비고라이브,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 부문’ 대상 수상
비고라이브,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 부문’ 대상 수상
  • 박은혜 기자
  • 승인 2021.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고라이브(BIGO LIVE)가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사진=비고라이브 코리아 제공)
비고라이브(BIGO LIVE)가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사진=비고라이브 코리아 제공)

비고라이브(BIGO LIVE)가 25일 목요일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진행된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 가치를 충족하고 고객 감동을 넘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가치 있는 브랜드’를 기준으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부문별 최고의 소비자 중심 브랜드를 선정함으로써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 신뢰도 높은 기업 및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올해는 파워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은 45개 부문 브랜드가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 부문 대상 수상 기업 BIGO Technology(BIGO)는 150여 국가에서 비고라이브를 서비스하는 싱가포르 IT 기업으로, 전 세계 30개 지사와 6개 연구개발(R&D)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매년 12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비고라이브는 라이브 방송 시장에서의 주요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자리 잡았다.

​비고라이브는 전 세계 4억명의 유저 풀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비고라이브는 다양한 유저 및 호스트들이 건강한 라이브 방송을 즐기고 시청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하고 있다.

비고라이브는 2020년 한 해 라이브 방송 커뮤니티의 성장을 축하하기 위해 1월 21일 ‘2021 Bigo 어워즈 갈라’를 진행했다. 행사는 비고라이브 내 자체 뮤직 라이브 하우스 채널을 통해 공개 됐으며 전 세계 라이브 방송인들 가운데 각 분야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올해 시상식의 주제는 ‘커넥팅 더 월드(Connecting the World)’로 비고라이브 앱 내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언택트 행사로 진행돼 주목을 받았다.

​또한 비고라이브는 이번 2021 Bigo 어워즈 갈라를 위해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뉴욕 타임스 스퀘어, 싱가포르 ION Orchard, 런던, 도쿄, 자카르타, 방콕, 서울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까지 전 세계 총 24개국의 랜드마크에 다양한 광고도 진행했다.

비고라이브는 올해 목표 자선 기부액으로 10만달러를 발표하는 등 전 세계를 위한 자선 활동에도 꾸준히 힘쓰고 있다.

뉴스 미란다 원칙

본지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언론 윤리 준수를 서약하였습니다.
취재원과 독자는 산학뉴스에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edit@sanhak.co.kr , 전화 : 031-503-02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