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2 16:18 (금)
서일대-삼육보건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공동협력사업 추진 업무협약
서일대-삼육보건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공동협력사업 추진 업무협약
  • 이민호 기자
  • 승인 2019.10.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와 서일대학교는 25일 삼육보건대 대회의실에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공동협력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사진=삼육보건대)
삼육보건대학교와 서일대학교는 25일 삼육보건대 대회의실에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공동협력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사진=삼육보건대)

삼육보건대학교와 서일대학교는 25일 삼육보건대 대회의실에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공동협력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삼육보건대학교 박주희 혁신지원사업단장은 “전문대학에 산적해 있는 어려운 난제들을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여러 전문대학이 뭉쳐 상생의 길을 찾아야 한다.”라며 “전문대학의 학습성과와 대학의 우수사례를 공유하므로 서로의 장점을 알리고 각 대학의 형편에 맞춰 장점을 살리므로 시너지가 발생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라고 했다.

협약내용은 혁신지원사업 공동협력 프로그램 발굴 및 추진, 글로벌 연수 전공연수 공동추진, 국내에서 추진하는 사업의 공동 추진, 해외교육과정 수출 등의 글로벌 사업 협력모델 구축 및 추진 등에 관해 협력키로 했다.

한편, 서일대학교는 1974년 학교법인 세방학원 배성실업학교를 설립해 서울시 중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26개 학과에서 5700여명의 학생이 재학하고 있다. 2018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내게 힘이 되는 대학’, ‘내일을 만나다. 세계를 느끼다.’의 슬로건을 아래 제2의 도약을 꿈꾸는 대학이다.

뉴스 미란다 원칙

본지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언론 윤리 준수를 서약하였습니다.
취재원과 독자는 산학뉴스에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edit@sanhak.co.kr , 전화 : 031-347-5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