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7 10:28 (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출범식 개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출범식 개최
  • 박은혜 기자
  • 승인 2019.09.1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은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발전협의회와 함께 3일 대전 호텔ICC에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업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의 공식적인 출범을 알리고 성공적 수행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은 미래 고등직업교육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대학의 자율적인 혁신을 지원하고 대학이 혁신성장을 이끄는 전문기술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사업기간은 3년이며, 97개 대학이 선정돼 올해 총 2908억원을 지원받고 있다.

이날 출범식은 전문대학 혁신 비전 선포와 투명하고 공정한 사업 추진을 다짐하는 청렴서약 선언, 혁신전문대학 동판수여식 등으로 구성됐다. 전문대학 혁신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사업 운영 안내 및 의견수렴 등이 진행됐다.

홍남표 한국연구재단 사무총장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이 직업교육혁신을 통해 산업의 경쟁력, 나아가 국가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것”이며, “한국연구재단도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전문대학이 유연하게 대응하고, 혁신 성장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I유형.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I유형.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II유형 및 III유형.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II유형 및 III유형.


뉴스 미란다 원칙

본지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언론 윤리 준수를 서약하였습니다.
취재원과 독자는 산학뉴스에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edit@sanhak.co.kr , 전화 : 031-347-5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