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10:07 (목)
인하공전, ㈜에스앤디 이엔지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인하공전, ㈜에스앤디 이엔지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박정은 기자
  • 승인 2019.06.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취업 연계 프로그램으로 유학생 취업도 모색

인하공업전문대학은 10일 교내 본관 회의실에서 ㈜에스앤디 이엔지와 산학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에스앤디 이엔지는 알루미늄 및 스테인레스 소재를 사용한 전자제품의 내외장재 정밀 가공 표면처리를 하는 전문기업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인하공전의 재학생 현장실습과 취업연계를 돕고, 공동연구개발 및 교과과정 개발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인하공전에 재학 중인 유학생의 취업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에스앤디 이엔지에는 인하공전을 졸업한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유학생이 근무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인하공전이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 동반 발전을 위한 전략적 산관학 네트워크 구축의 일환이다. 인하공전은 앞으로도 다양한 산관학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교류 프로그램의 질적 내실화를 이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협약식에 참석한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은 “인하공전의 우수한 교육과정을 통해 산업체에 적합한 전문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인하공전이 제일 잘하는 일이라 생각한다”고 하며 “인하공전의 졸업생들이 ㈜에스앤디 이엔지에 취업해 회사의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자신의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해내길 희망한다” 고 말했다.

이어 ㈜에스앤디 이엔지의 어재동 대표이사는 “현재 근무 중인 인하공전 출신의 유학생의 성실함이 회사에 활력을 주고 있다”고 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인하공전과 ㈜에스앤디 이엔지 모두 발전해 나가길 희망한다” 고 말했다.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오른쪽)과  ㈜에스앤디 이엔지 어재동 대표이사(왼쪽)는 10일 교내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하공전)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오른쪽)과 ㈜에스앤디 이엔지 어재동 대표이사(왼쪽)는 10일 교내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하공전)


뉴스 미란다 원칙

본지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언론 윤리 준수를 서약하였습니다.
취재원과 독자는 산학뉴스에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edit@sanhak.co.kr , 전화 : 031-347-5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