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6 10:54 (금)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4개사와 국제물류산업대전 참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4개사와 국제물류산업대전 참가
  • 허승원 기자
  • 승인 2019.04.1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국제물류산업대전 포스터.
2019 국제물류산업대전 포스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대한민국 물류 산업의 신기술을 소개하고 물류 생태계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16일부터 4일간 개최되는 ‘2019년 국제물류산업대전’에 보육기업 4개업체와 참가하여 새로운 물류 서비스ㆍ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해로 9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산업전에는 물류산업분야 140여개의 기업이 5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해 미래 물류산업의 최신 시스템과 서비스ㆍ솔루션을 소개한다.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물류 창업 생태계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의 물류 보육기업 중 가장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굳브로(대표 진성규), 드랍더러기지(대표 손성우, 신민철), 밸류링크유(대표 남영수), 신나는주식회사(대표 김연식)가 각각 물류 신 서비스를 가지고 참가 예정이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역시 물류 창업 컨설팅을 소개하기 위해 산업전에 참가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국내 유일한 물류 스타트업 특화 센터로 공모전과 컨설팅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발굴, 육성, 지원해 왔다며 2019 국제물류산업대전은 우리 센터에서 진행되는 우수한 프로그램과 성장 잠재력을 지닌 유망 물류 스타트업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 보육기업 부스는 ‘스타트업 오픈 세미나’ 1C307 주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국제물류산업대전은 우리나라의 유일하고 가장 큰 규모의 물류 특화 산업전으로, 매년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뉴스 미란다 원칙

본지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언론 윤리 준수를 서약하였습니다.
취재원과 독자는 산학뉴스에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 : edit@sanhak.co.kr , 전화 : 031-347-5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